광고

주한미국상공회의소, ‘2018 암호화폐 세미나’ 9월 개최

이선영 | 기사입력 2018/08/27 [14:01]

주한미국상공회의소, ‘2018 암호화폐 세미나’ 9월 개최

이선영 | 입력 : 2018/08/27 [14:01]
▲ 암참 웹사이트 갈무리     © 월드블록체인뉴스

 

 

주한미국상공회의소 (이하“암참”)는 오는 9월 6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암호화폐 기술의 비즈니스 도입방안’을 주제로 ‘2018 암호화폐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리차드 정 (정원식) 블록원 동북아총괄이사, 전중훤 블록체인이코노믹포럼 아태지역 회장를 포함한 업계 대표 전문가들과 펀디엑스(Pundi X), 디지털비츠(DigitalBits), 두나무, 리빈, 업비트, 인텔, 컴버랜드, 12SHIPS 등 업계 선두 기업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국내 암호화폐 시장의 이해를 제고하고, 블록체인 제도의 확립과 기술 활성화 방안을 모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행사 참석자들은 실제 암호화폐를 사용해 보는 체험을 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참가업체 펀디엑스는 암호화폐 결제가 가능한 일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용 할 수 있는 다중 암호화폐 지원카드 ‘XPASS’에 암호화폐를 담아 참가자들에게 배포할 예정이다. 펀디엑스는 블록체인 기반 POS 솔루션 업체이다. 

 

이 외에도 이번 세미나에서는 ▲고객충성도 관리 ▲블록체인 기술과 암호화폐 ▲비트코인 지급 결제 ▲사이버보안 ▲암호화폐의 미래 ▲리버스 ICO(암호화폐공개)와 사이드체인 ▲기업사회적책임 (CSR)을 주제로 발표 및 토론이 진행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월블 취재] TMTG 코인, 아시아 최초로 스위스 암호화폐 거래소 NEXEX 상장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