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코인 개발자와 고객의 교류의 장"…유아이오(UIOEX) 밋업 개최

최상규 기자 | 기사입력 2018/09/14 [09:37]

"코인 개발자와 고객의 교류의 장"…유아이오(UIOEX) 밋업 개최

최상규 기자 | 입력 : 2018/09/14 [09:37]
▲ 유아이오(UIOEX)     © 월드블록체인미디어

 

 

유아이오(UIOEX)가 오는 22일 서울 역삼동 UIOEX에서 코인 개발자와 고객이 만나 상호 교류할 수 있는 밋업(Meet-up)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MEET UR TEAM’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밋업은 코인에 대한 소비자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올바른 금융 환경을 구축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밋업은 2016년 첫 선을 보인 최초의 POS 방식 코인인 ‘피벡스(PIVX)’에 대한 정보를 전달한다. 해당 코인은 제로코인 프로토콜을 사용해 서로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익명성이 보장되는 코인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현재 국내 거래소 업비트에 상장되어 있다.

 

피벡스의 메인 개발자 Bryan Doreian와 고객(투자자)간 영상통화(Skype)로 진행되는 밋업에서는 Q&A 형식으로 해답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원활한 밋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사전에 피벡스에 대한 문의내용을 접수 받는다.

 

심층적인 정보 전달을 위해 15명의 고객을 선정, 소규모로 진행하며 UIOEX에서 실시간 동시통역을 통해 이해력을 높일 예정이다. 신청은 UIOEX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번 밋업에 선정된 고객에게는 피벡스와 UIO코인의 에어드랍(airdrop)이 준비되어 있으며, 행사 당일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3명에게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밋업 후에는 오찬도 마련돼 있다. 

 

UIOEX 민서준 대표는 “그동안 한국에서의 코인투자는 개발진을 만나보지 못하고 코인에 투자하는 경향이 있어 부족한 정보로 원활하지 못한 거래를 할 수밖에 없었다”며, “이번 ‘MEET UR TEAM‘을 통해 각 코인개발진의 기술, 정보공유 등 암호화폐 투자에 있어 투명한 거래로 탈바꿈하는 시장이 만들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UIOEX는 ‘고객이 주인이다’는 이념 아래 고객 친화적 거래소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고객을 직접 만나 다양한 의견을 들을 계획”이라며, “개발자와 투자자가 소통하고 나아가 국내 거래 환경이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월블 취재] TMTG 코인, 아시아 최초로 스위스 암호화폐 거래소 NEXEX 상장
1/8